Mochiko pork 모 치고 돼지 고기 mo chigo dwaeji gogi by:J.A. Burror





soak a handful of dried red peppers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말린 고추의 소수를 흡수
mallin gochu ui sosuleul heubsu
in a bowl of hot water     뜨거운 물 그릇에
tteugeoun mul geuleus-e
Pinch of Salt         소금의 핀치
sogeum ui pinchi
I used a mixed of dried peppers
           나는 말린 고추의 혼합 사용
naneun mallin gochu ui honhab sayong




3 Long Green Onions     3 긴 녹색 양파
set gin nogsaeg yangpa 
diced the green onions   녹색 양파를 다이 싱
nogsaeg yangpa leul dai sing




and peppers adding the seeds as well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고추도 씨를 추가
gochu do ssileul chuga








  1 teaspoon Garlic               hana jag-eun sul, maneul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 작은 술, 마늘
  1 teaspoon Sesame Oil       hana jag-eun sul, chamgileum           1 작은 술, 참기름
  1 teaspoon Rice Vinegar     hana jag-eun sul, ssal sigcho           1 작은 술, 쌀 식초
  1 teaspoon Ginger               hana jag-eun sul, saeng-gang              1 작은 술, 생강  3 teaspoon Soy Sauce        ses jag-eun sul, ganjan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  3 작은 술, 간장
 *Please read the back of labels if you are wanting to be Gluten Free 
* 당신이 글루텐 무료로 원하는 경우 라벨의 뒷면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
* dangsin-i geulluten mulyo lo wonhaneun gyeong-u label ui dwismyeon-eul chamjohasigi balabnida




9 tablespoons Mochiko Flour   9 큰술 모 치 고 밀가루
ahob keunsul mo chi go milgalu
mixing everything together           모든 것을 함께 혼합
modeun geos-eul hamkke honhab


pour in a bag or a bowl with a lid  뚜껑 가방이나 그릇에 부어
ttukkeong gabang-ina geuleus e bueo
so you can stir and coded the meat
그래서 당신은 저어 고기를 코딩 할 수 있습니다
geulaeseo dangsin-eun jeoeo gogileul koding hal su issseubnida











I cleaned the pork of all the fat trimmings
나는 모든 지방 트리밍의 돼지 고기를 청소
naneun modeun jibang teuliming ui dwaeji gogi leul cheongso

rising it and  cutting into pieces   를 상승 및 조각으로 절단
leul sangseung mich jogag-eulo jeoldan


I mixed everything together  나는 모든 것을 함께 혼합
naneun modeun geos-eul hamkke honhab









I left mine in the refrigerator for almost 2 days
나는 거의 2 일 동안 냉장고에 내 왼쪽
naneun geoui dul il dong-an naengjang-go-e nae oenjjog
by doing this I found that that meat soaked up all but a little liquid
이 작업을 수행하여 그 고기는 약간의 액체 제외하고 모두를 적신 것을 발견
i jag-eob-eul suhaenghayeo geu gogi neun yaggan-ui aegche je-oehago modu leul jeogsin geos-eul balgyeon
and after cooking I ended up sharing it with my family
조리 후 나는 내 가족과 공유 끝났다
joli hu naneun nae gajog gwa gong-yu kkeutnassda
that claims they don't   주장 것을 그들은하지 않습니다
jujang geos-eul geudeul-eun haji anhseubnida
but then they do            하지만 그들은 할
hajiman geudeul-eun hal






I heated the oil in a pan
나는 팬에 기름을 가열
naneun paen-e gileum-eul gayeol
I spoon out the meat
나는 고기를 숟가락
naneun gogi leul sudgalag
and made drop meat clutters
고기 클러을 삭제했다
gogi keulleo eul sagje haessda






It looked so good that I ended up eating right off the paper towel
내가 바로 종이 타월 떨어져 먹고 결국 너무 잘 어울려
naega balo jong-i tawol tteol-eojyeo meoggo gyeolgug neomu jal eoullyeo
I used to soak up the leftover oil나는 남은 기름을 흡수하는 데 사용
naneun nam-eun gileum-eul heubsu haneun de sayong



Comments

Popular posts from this blog

보바 BoBa By:J.A Burror 으로:자 벌레 eulo:

Twisted Korean doughnuts (Kkwabaegi: 꽈배기)